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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호준 마케터
2023-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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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각 매체별 roas 500%이상

집행 성과

roas 608.68% 최고 roas 1,150% 달성

집행 내용

효과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매체 운영을 통한 판매 매출 증가 사례


① KPI : 각 매체별 ROAS 5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30~65세 남성/여성

③ 캠페인 : 카카오 비즈보드/Google Display 방문 최대화 캠페인/ 전환 수 최대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매체별 판매도 증가를 위한 적합 타겟팅 설정 및 캠페인 목표에 따른 구조 설계



※ 광고 성과


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

광고 집행시점을 기준으로 22년 1월 연초시즌 ROAS  608.68%

캠페인 최고 ROAS 약 1,150% 달성


**실제 2월 1주~ 3주 간의 ROAS 데이터

광고센터 직접 전환률과 ROAS 수치



이후 KPI 이상의 판매매출 실적 유지 중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빠른 시간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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