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비스에너제틱
유호준 마케터
2023-05-19
조회수 : 601
댓글 : 0

마케팅 KPI

온라인 마케팅 전환율 증대

집행 성과

쇼검 ROAS 175% > 608% , 메타 ROAS 1086% / 스마트스토어 등급 새싹 > 파워

집행 내용

광고주 요청으로 인한 데이터 및 운영방안 공개 불가능


이관 전 "빅모델 사용 및 홈쇼핑 히트 상품 이였으나 코로나로 인한 매출 하락세, 온라인 매체 마케팅으로 이동을 원하는 상황"


• 네이버 /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GFA

 구글 / GDN, P-MAX

 META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