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에요
유호준 마케터
2023-06-05
조회수 : 4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yang2eyo.com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및 스토어 유입 증가

집행 성과

유입량 증가 및 수익률 개선

집행 내용

주요 매체 메타

주요 제품 강아지 하네스


견종, 시즌, 프로모션 등 모든 소구에 따라 소재 TnD를 다르게 구성하여 유입 유도

전환이 안나오는 소구에 대해서는 몇 번의 테스트 후 과감하게 제외한 후 진행

전환이 잘 나오는 소구에 대해 소재 및 카피 구성하여 여러 조합으로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