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사나
정현아 마케터
2023-06-05
조회수 : 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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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메타 캠페인 안정화 및 브랜딩

집행 성과

메타 전환 및 전환 액션 증대, 자사 검색량 증가

집행 내용

1) 캠페인 운영

- 소재 유형에 따른 캠페인  및 세트 분리 운영

- 주기적인 소재 테스트 및 저성과 소재 off (테스트 주기  3~7일)


2) 소재 운영

- 성과 소재 기반, 소재 다양화 진행(컬러, 문구, 원본 이미지 등)

- 다양한 유형의 소재 운영(동영상/이미지 등)



업체 측, 캠페인 집행 노하우 부족으로  메타 광고 캠페인의 안정화를 초기 목표로 설정


-> 구매 전환 발생 및 결제시작, 장바구니 등 전환 액션 발생 

-> META 캠페인 전환 매출 약 90%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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