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사나
정현아 마케터
2023-06-05
조회수 : 520
댓글 : 0
조회수 : 52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메타 캠페인 안정화 및 브랜딩
집행 성과
메타 전환 및 전환 액션 증대, 자사 검색량 증가
집행 내용
1) 캠페인 운영
- 소재 유형에 따른 캠페인 및 세트 분리 운영
- 주기적인 소재 테스트 및 저성과 소재 off (테스트 주기 3~7일)
2) 소재 운영
- 성과 소재 기반, 소재 다양화 진행(컬러, 문구, 원본 이미지 등)
- 다양한 유형의 소재 운영(동영상/이미지 등)
업체 측, 캠페인 집행 노하우 부족으로 메타 광고 캠페인의 안정화를 초기 목표로 설정
-> 구매 전환 발생 및 결제시작, 장바구니 등 전환 액션 발생
-> META 캠페인 전환 매출 약 90%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