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플래닛
유호준 마케터
2023-06-16
조회수 : 51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zeroplanet.co.kr/

마케팅 KPI

ROAS 200%

집행 성과

ROAS 272% 달성

집행 내용

초기 트래픽 캠페인 집행 이후에


관심사 타겟팅 캠페인

유사맞춤 타겟팅 캠페인

웹사이트 방문자 리타겟팅 캠페인


3:3:4 비율로 진행.


주기적인 소재 변경과 수시로 성과 확인하며 효율이 저조할 땐 소재 교체 및 타겟팅 변경.


상품 객단가 : 약 40,000원


성과 효율 기준 전환당 단가 32,000원으로 잡고 성과의 효율 판단.



전환당 비용 평균 약 3만원대로 유지

ROAS 272% 달성


현재 SNS 성과 유지, 추가 광고 매체 확장 및 예산 증액 논의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