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D교육센터
김창빈 마케터
2023-07-11
조회수 : 61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hrd21.com/

마케팅 KPI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DB 문의 증가 및 DB 단가 20% 감소

집행 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키워드 발굴


- 구글 GDN 잠재고객 타겟팅을 통한 DB 증가 및 광고 효율 증가


- META 광고를 통한 트래픽 증대


- 경쟁사 타겟팅을 통한 DB 문의 증가 및 광고 효율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