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D교육센터
유호준 마케터
2023-07-11
조회수 : 68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hrd21.com/

마케팅 KPI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DB 문의 증가 및 DB 단가 20% 감소

집행 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키워드 발굴


- 구글 GDN 잠재고객 타겟팅을 통한 DB 증가 및 광고 효율 증가


- META 광고를 통한 트래픽 증대


- 경쟁사 타겟팅을 통한 DB 문의 증가 및 광고 효율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