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기초부터 완벽세팅_3탄/키워드, 입찰가설정

김한아 마케터
2023-12-22
조회수 : 127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광고퍼포먼스 3팀임혜지 AE 입니다.
네이버검색광고어려우셨던광고주님들주목 !
사진으로 A부터 Z까지상세히떠먹여드립니다 !
앞선편을안보고오셨다면보고와주세요
>>네이버검색광고완벽세팅 A부터 Z까지 _ 2탄/소재,확장소재<<
오늘은 키워드세팅에대해다뤄보도록하겠습니다 !


키워드를 적으면 관련 키워드를 옆에서 추천 해줍니다.


이렇게 3일간 검색 광고 세팅 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특히 키워드 발굴을 통한 키워드 세팅은 광고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이런 적절한 기능들을 활용하셔서
시즌에 맞는 주력 상품들을 모두 판매하시는 광고 효과 보시길 바랍니다 !!
같은아이템도어떤마케터가어떻게기획을하고전략을짜서판매하느냐에따라
1등과꼴등이정해집니다.
광고주와인플루언서모두직접해본임혜지 AE에게언제든지문의주세요 ;)
.
.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