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G'사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08-20

조회수 : 1006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대, 신규 고객 확보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8,300
집행 전
광고집행전 월검색량 2천건
집행 후
브랜드검색량 점차 상승하여 집행 6개월이후 8천회 초과도달
개요
핵심타겟층이 모여져 있는 플랫폼에서의 광고 집행 제안, 기존고객 대상의 알림톡광고
집행내용

G사의 특성상 이벤트가 자주 있는 점을 고려해 기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광고 제안

기존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알림톡 광고 제안

핵심타겟층이 모여져 있는 집단에서의 광고 제안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