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대학원 과정 모집 제안서

김민경 마케터
2024-08-30
조회수 : 1150
댓글 0
1 / 2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문의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100건
집행 전
‘S대 경영전문대학원‘
브랜드명 검색 월 평균 검색 수
(pc 기준) 약 120 건 (mo 기준) 약 50건
집행 후
최종 DB건 수 485건 달성
개요
브랜딩
집행내용
-추후 집행 시, 해당 타겟의 주 이용 매체 및 니즈 성향을 통한 전략 수립
-집행 데이터를 통해 클릭이 높은 시간대, 소재, 노출지면 확인 후 보안
다양한 키워드 를 활용한 교육기관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
자체 브랜드 관련 프로그램, 입학상담 등 키워드를 대상으로 상단 광고 노출 진행 예정
첨부 파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