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상품 업종 j사 광고퍼포먼스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4-09-05

조회수 : 887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매출증대 및 광고채널 테스트/선정
잠재고객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후
메타 : 최근 30일 기준 평균 ROAS 235%, CTR4.69% 달성 및 유지 카카오모먼트 : 최근 일주일 기준 리타겟팅 캠페인 구매율 11% 달성 매출액, 구매건수, 방문수 각각 96%, 113%, 241%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