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과일)업종 이커머스 온라인 종합 광고 제안

김한아 마케터
2024-10-04
조회수 : 694
댓글 0
1 / 2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 ROAS 향상
잠재고객
전체
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 370
집행 전
-
집행 후
-
개요
온라인광고 내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재세팅 및 신규매체 제안
집행내용
1) 브랜딩 목적 : 네이버 검색광고 내 파워링크 영역 내 광고 뿐만 아니라, 배너광고와 함께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전환과 더불어 노출량 극대화를 위한 신규 매체 제안
2) 전환 목적
- 파워링크 광고 : 대표키워드/확장키워드/서브키워드 별 세부적인 그룹분리 및 각 그룹 별 소재 및 확장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브랜딩 뿐만 아니라, 직접 전환 허들을 낮춤
- 배너 광고 : 노출되는 소재의 소구점을 선물세트와 같은 묶음 판매, 히든링크, 할인 프로모션 등으로 잡아 노출량 뿐만 아니라, 직접 전환 유도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