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과일)업종 이커머스 온라인 종합 광고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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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10-04

조회수 : 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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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 ROAS 향상
잠재고객
전체

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 370
집행 전
-
집행 후
-
개요
온라인광고 내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재세팅 및 신규매체 제안
집행내용

1) 브랜딩 목적 : 네이버 검색광고 내 파워링크 영역 내 광고 뿐만 아니라, 배너광고와 함께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전환과 더불어 노출량 극대화를 위한 신규 매체 제안

2) 전환 목적 

- 파워링크 광고 : 대표키워드/확장키워드/서브키워드 별 세부적인 그룹분리 및 각 그룹 별 소재 및 확장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브랜딩 뿐만 아니라, 직접 전환 허들을 낮춤

- 배너 광고 : 노출되는 소재의 소구점을 선물세트와 같은 묶음 판매, 히든링크, 할인 프로모션 등으로 잡아 노출량 뿐만 아니라, 직접 전환 유도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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