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G사 제안 사례

양세준 마케터
2024-12-03
조회수 : 418
댓글 0
1 / 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마케팅 KPI
브랭딩& 매출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전환수 증대 및 브랜딩 전략
첨부 파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