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A사 다매체 제안사례

김한아 마케터
2024-12-17
조회수 : 585
댓글 0
1 / 1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건
집행 전
광고ROAS 100%미만
집행 후
ROAS 250%로 전환매출액 및 효율 증가
개요
각 매체별 최적화 전략, 소재/타겟 테스트, 지면 필터링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