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업종 L사 온라인광고 전략 제안서

김한아 마케터
2024-12-30
조회수 : 401
댓글 0
1 / 2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구매 ROAS 향상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
개요
브랜딩 광고 집행 및 유의미한 전환 고객 확보를 위한 매체 제안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