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컴퓨터 G사 마케팅 제안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4-12-31

조회수 : 379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및 구매ROAS 상승
잠재고객
전체

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 320 MO 440
집행 전
문의량저하 및 ROAS 100% 미만
집행 후
문의량상승 및 ROAS 250 ~ 300% 달성
개요
유튜브를 활용한 전략 및 매체확장을 통한 구매 ROAS증대
집행내용

인바운드를 통한 문의 -> 메일 송부 -> 미팅 -> 수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