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컴퓨터 G사 마케팅 제안

양세준 마케터
2024-12-31
조회수 : 379
댓글 0
1 / 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및 구매ROAS 상승
잠재고객
전체
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 320 MO 440
집행 전
문의량저하 및 ROAS 100% 미만
집행 후
문의량상승 및 ROAS 250 ~ 300% 달성
개요
유튜브를 활용한 전략 및 매체확장을 통한 구매 ROAS증대
집행내용
인바운드를 통한 문의 -> 메일 송부 -> 미팅 -> 수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