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사 키성장 영양제 광고제안

양세준 마케터
2025-01-22
조회수 : 371
댓글 0
1 / 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 매출증대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MO 10 PC 10
집행 전
쇼핑검색만 진행하면서 성과 자체 X
집행 후
매체 확장 및 브랜딩 위주로 진행하여 ROAS상승
개요
브랜딩 위주 roas상승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