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종V사 퍼포먼스 개선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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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1-31

조회수 : 4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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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회원가입 전환당단가 개선
잠재고객
전체

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2023년 회원가입당 단가 16,580원
집행 후
2024년기준 회원가입당단가 9,413원으로 개선
개요
구글성과별 키워드 입찰비중 상시조정, 메타 소재와 랜딩 AB테스트
집행내용

구글 검색광고 : 구문검색유형 활용, CPA단가 높은 키워드 입찰가 비중 %하향조정+지속적으로 효율이 낮은 키워드 제외키워드 추가

SNS : 각 소재별 랜딩 테스트 진행(이벤트페이지,로그인페이지,테스트페이지,메인홈)으로 회원가입 액션 반응이 가장 높은 랜딩과 소재 조합하여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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