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업종 I사 개선사
마케터 이미지
이가람 마케터
2025-02-12

조회수 : 573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가맹점 모집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브랜드 검색량 12월 기준 2030건
집행 전
1. 높은 키워드 단가로 인한 빠른 예산 소진 2. 홈페이지 내 전환값 측정 오류 3. 키워드 그룹 세분화 없이 일반 키워드만 사용 4. 소재의 다양성 부족
집행 후
1. 키워드 데이터 확인 후 고효율 키워드 필터링 2. 키워드 그룹 세분화하여 그룹에 맞는 키워드 등록 3. 브랜드 키워드 등록하여 유입 극대화 4. 다양한 소재 및 확장소재 활용
개요
리그룹핑, 신규 소재 등록을 통한 성과 테스트 / 제품과 브랜드에 맞는 고효율 키워드 발굴 / 브랜드 키워드 활용으로 전환 유도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