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전시회 제안매체 운영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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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2-28

조회수 : 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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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시회 관람객 방문 유도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검색량100건미만
집행 전
월검색량100건미만
집행 후
제안 후 미집행
개요
전시회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구글,메타,네이버 매체 구성으로 제안
집행내용

브랜드명 검색 시 전시회 사이트 유입 유도를 위한 브랜드검색광고, 

영상을 활용한 유튜브 도달 극대화, 대중적인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광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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