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제품 업종 L사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5-04-08

조회수 : 294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잠재고객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개요
페르소나 구축을 통한 정밀한 타켓팅 및 그에 맞는 소재 구축을 통한 ROAS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