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퓨저 업종 광고 제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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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가경 마케터
2025-10-20

조회수 :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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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개요
매출 전환 증대 / ROAS 개선
집행내용

주 KPI가 전환 및 ROAS 증대인 만큼, 쇼검 상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 목적에 맞는 키워드 설정해 그룹 분리 진행

파워링크와 쇼검 상 전환 또는 전환 가능성 높은 유입 검색어 확인 후 >> 파워링크 상 키워드 추가

메타 상 효율이 좋았던 소재들은 GFA 에 적용

SNS광고마케터검색광고마케터1급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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