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종 T사 온라인 마케팅 제안사례
.gif)
이예진 마케터
2025-10-20
조회수 : 38
댓글 0
1 / 1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브랜드 인지도 증가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가전업종 브랜드 인지도 견인과 전환수 증가를 위한 매체 제안
집행내용
1. 제안매체
1) 네이버 검색광고 2) 구글 광고 3) 신규 매체 제안
2. 매체별 예산
1) 네이버 검색광고 1,000 만원 2) 구글 1,000만원 3) 신규 매체 (역제안)
3. 운영조회 권한을 통한 데이터 분석 기반의 전략수립
4. 구글 신규 집행 제안에 따른 정밀한 타겟팅 및 소재 제안
- 웹사이트 타겟팅
- 경쟁사 타겟팅
- 자사몰 타겟팅 등
네이버에서는 불가능한 구글 타겟팅 전략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