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업종 광고퍼포먼스 개선사례

박소현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4
댓글 0
1 / 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 세분
집행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2) 구글 광고
3) 바이럴 광고
3가지 광고를 집행하며 실제 서비스 지역 내 에서 문의를 받을 수 있게
서비스 지역 키워드 + 서비스 품목 키워드
메인키워드와 세부키워드 지역키워드
별도로 분리하며
데모그래픽 조정을 통해 문의량 증대
실제 문의 수를 추적할 수 있게끔
분석 로그 이용하여 전환 수 측정하여
어떤 서비스의 어떤 타겟에서 전환이 나오는지 분석 하여
문의량을 늘릴 수 있도록 운영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