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종 A사 광고퍼포먼스 개선사례
마케터 이미지
오정현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0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20
집행 전
ROAS 350%
집행 후
ROAS 601%
개요
불필요 광고비 누수 방지 및 정확한 데이터 집계, 보고서를 통한 지속적인 효율 분석 및 관리
집행내용
1. 네이버 대시보드상에서 정확한 데이터 집계가 될 수 있도록 방향성 제시 및 세팅 
2. 전환이 없는 메인키워드 제거/조정 -> 광고비 낭비 최소화
3. 카테고리별 소재 A/B 테스트 진행 -> 이미지, 제목 등 다양한 조합 정기 테스트 
4. 광고 효율 데이터 기반 관리 체계 구축 -> 주간단위 리포트 제공 

*GFA의 경우,
리타겟팅용으로 활용 및 애드부스트 캠페인을 통한 캠페인 최적화 진행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