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종 A사 광고퍼포먼스 개선사례
.gif)
오정현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0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20
집행 전
ROAS 350%
집행 후
ROAS 601%
개요
불필요 광고비 누수 방지 및 정확한 데이터 집계, 보고서를 통한 지속적인 효율 분석 및 관리
집행내용
1. 네이버 대시보드상에서 정확한 데이터 집계가 될 수 있도록 방향성 제시 및 세팅
2. 전환이 없는 메인키워드 제거/조정 -> 광고비 낭비 최소화
3. 카테고리별 소재 A/B 테스트 진행 -> 이미지, 제목 등 다양한 조합 정기 테스트
4. 광고 효율 데이터 기반 관리 체계 구축 -> 주간단위 리포트 제공
*GFA의 경우,
리타겟팅용으로 활용 및 애드부스트 캠페인을 통한 캠페인 최적화 진행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