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제안 사례
.jpg)
김민경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2
댓글 0
1 / 6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개요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집행내용
1. 오디언스 타겟 설정을 통한 정교한 효율 타겟팅
신규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정밀한 오디언스 세분화 전략을 수립합니다.
기초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별, 연령대, 뷰티 관심도, 소비 성향 등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브랜드와 가장 높은 연관성을 가진 코어 타겟층을 중심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타겟 구축
2. 단일 캠페인보다는 트래픽, 전환, 리타게팅 다양한 전략
런칭 초기에는 단순 노출 중심의 단일 캠페인보다,
트래픽 확보 → 전환 유도 → 리타게팅 재노출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