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제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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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경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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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개요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집행내용

1. 오디언스 타겟 설정을 통한 정교한 효율 타겟팅


신규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정밀한 오디언스 세분화 전략을 수립합니다.
기초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별, 연령대, 뷰티 관심도, 소비 성향 등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브랜드와 가장 높은 연관성을 가진 코어 타겟층을 중심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타겟 구축

2. 단일 캠페인보다는 트래픽, 전환, 리타게팅 다양한 전략 

런칭 초기에는 단순 노출 중심의 단일 캠페인보다,
트래픽 확보 → 전환 유도 → 리타게팅 재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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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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