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종 퍼포먼스 개선사례

황준호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7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율 증대 및 CVR 개선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5000
집행 전
ROAS 100%
집행 후
ROAS 750%
개요
소재 발굴 및 전환추적
집행내용
[운영현황]
1. 브랜드 스토어 랜딩, 타매체 전환추적 불가
2. 객단가 평균 80만원대 고관여 상품, 전환율 저조
3. 캠페인 목표별 , 타겟, 구좌 소재 등 객단가 대비 광고 예산 부족으로 타겟 테스트 어려움
4. 매체별 일예산 및 전환추적 불가로 매체 머신러닝 영향
[개선사항]
1. 매체별 /연령별/ 구좌별 우수 소재 공유 및 기획 진행 다양한 소구 디벨롭
2. 모니터링 허위 보고 내용 적발 하여 매체별 접근 및 전환 프로세스 재구성
3. 시즌별 이슈 / 월간 이슈 체크 하여 매체 상품별 세팅방안 제안
4. 그룹별 타겟 테스트 진행, 연령별 관심사 및 소구포인트 발굴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