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A사 퍼포먼스 개선 사

서원빈 마케터
2025-11-17
조회수 : 23
댓글 0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달성
잠재고객
남성
20~2425~2930~3435~3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ROAS 150~200%
집행 후
ROAS 1,100% 이상 달성
개요
협력광고 활용을 통한 매출 및 ROAS 증대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협력광고 계정 생성 후 무신사 픽셀 활용
2. 할인 시즌의 경우 할인율을 강조한 소재 기획 및 운영
3. 기존 구매 데이터 확인 후 노출 지면 및 타겟팅 설정
4. 카탈로그를 활용하여 제품의 베리에이션 노출
5. 카탈로그 카테로기 분류(아우터/ 상의/ 하의/ 셔츠 등)를 통한 성과에 따른 유동적 운영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