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A사 퍼포먼스 개선 사
마케터 이미지
서원빈 마케터
2025-11-17

조회수 : 23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달성
잠재고객
남성
20~2425~2930~3435~3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ROAS 150~200%
집행 후
ROAS 1,100% 이상 달성
개요
협력광고 활용을 통한 매출 및 ROAS 증대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협력광고 계정 생성 후 무신사 픽셀 활용
2. 할인 시즌의 경우 할인율을 강조한 소재 기획 및 운영
3. 기존 구매 데이터 확인 후 노출 지면 및 타겟팅 설정
4. 카탈로그를 활용하여 제품의 베리에이션 노출
5. 카탈로그 카테로기 분류(아우터/ 상의/ 하의/ 셔츠 등)를 통한 성과에 따른 유동적 운영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광고에서 중요한건 실제 성과를 개선시켰던 성공경험 입니다.
다양한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