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광고 제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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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재민 마케터
2025-11-19
조회수 :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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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개요
초기 뷰티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전환률 향상을 위한 광고 매체 다각화 전략
집행내용
초기 인지도 제고 및 전환률 향상을 위한 광고 매체 다각화 전략이 요구되는 뷰티 브랜드에 대한 광고 제안 사례입니다.
1. 매체: 네이버, 메타
2. 유형: SA(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DA(네이버 GFA, 메타)
3. 기존 문제점:
> SA 캠페인 및 그룹 별 고효율 키워드를 선별하기 위한 구조가 설계되지 않은 상태로 임의의 고효율 키워드 설정
> 별도의 DA광고를 진행하지 않아 해당 브랜드만의 유효 성분에 대한 인지도도 매우 낮으며,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엑소좀 성분을 키워드로 잡기에는 너무 높은 진입장벽
4. 해결 방안: 데이터 확보를 위한 캠페인, 그룹 세부 세팅 및 DA 광고 진행을 위한 초기 세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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