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업종 퍼포먼스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정태하 마케터
2025-11-20

조회수 : 172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수 증대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10
집행 전
ROAS 139%
집행 후
ROAS 209%
개요
네이버 핵심전략 제외키워드 관리및 품질지수 관리 진행
집행내용
네이버 핵심전략 제외키워드 관리와 품질지수 관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를 막고 주요 전환키워드에 따른 확장하여 전환량 증가
GAIQ구글애널리틱스

"지속 가능한 소통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돕습니다"

지속적인 소통으로 브랜드와 A 부터 Z 까지 진행하는 마케팅
자사 분석전략적인 소재의 기반으로
브랜드의 끝 없는 성장을 돕고싶습니다.
저와 함께 끝없는 성장으로 가시지요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