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마케팅]가정의달 마케팅트렌드는?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3-31

조회수 : 412

댓글 0

어린이날(5월 5일) 마케팅 전략

- 체험형 이벤트 운영: 팝업스토어, 포토존, 만들기 체험

- 패밀리 할인 프로모션: 부모와 함께 구매 시 할인 제공

- SNS 챌린지 & 인플루언서 마케팅: 키즈 콘텐츠 활용

- 어린이 맞춤 상품 기획: 캐릭터 굿즈, 장난감 구독 서비스

어버이날(5월 8일) 마케팅 전략

- 건강 & 웰빙 제품 프로모션: 건강식품, 효도폰 등

- 감성 마케팅: 손편지 이벤트, SNS 감사 챌린지 진행

- 맞춤형 선물 추천: 부모님 연령대별 선물 추천 서비스

-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 카네이션 무료 제공, 선물 포장 서비스

스승의 날(5월 15일) 마케팅 전략

- 실용적인 선물 마케팅: 텀블러, 다이어리, 건강식품 추천

- 감사 이벤트 & 사연 공모전: "내 인생의 선생님" 캠페인

- 브랜드 가치 연계 마케팅: 장학금 기부, 교사 대상 강의 지원

- 단체 구매 할인 & 맞춤형 선물 세트 기획

★가정의 달 마케팅 성공 포인트

1. 소비자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 활용

2. 가족 단위 체험형 이벤트 기획

3. SNS를 통한 자연스러운 바이럴 마케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