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도 제품 특징마다 달리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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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3-08

조회수 : 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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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를 분석할 때는

> 썸네일, 판매가, 리뷰수량, 평점, 상세페이지 상단 20% 내외에서 구매 허들을 낮출 수 있는 개선 분석

> 광고 소재로 활용할 매력 요소

로 나눠지는데요, 오늘은 기획 과정이 목적이기 때문에 개선 자료는 순차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기준에 판매 가격은 분명 매우 중요하게 따져보는 요소입니다 

그렇다고 가격 경쟁력을 놓고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설득 요소로써 강조할 수 있는 부분을 먼저 체크합니다



> 경쟁사 보다 싸거나 시장에서 내 제품이 가격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될 때

가성비를 강조 + 리뷰 수량, 재구매 



> 경쟁사 보다 비싸거나 내 제품이 가격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될 때

가격이 설득될만한, 뒷받침 되는 근거를 활용하거나 제품의 기능이 극대화 되는 요소들을 찾아봅니다


이 외에도 제품의 패키지, 용량 등 다양한 특징들만 파악해도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업종에 따라 자사에 따라 개별적인 상품 분석을 통해서

고객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차별화된 상세페이지 구성에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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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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