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알아?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3-09

조회수 : 680

댓글 0

인스타그램 광고 많이들 하시죠?

다양한 노출 구좌가 있고, 그 안에서 나의 제품/서비스와 맞는 구좌에 광고를 노출 하실텐데요

대부분의 모든 업체에서 선호하는 스토리 영역, 혹시 이거 알고 있었나요?

SNS광고 셋팅 시 릴스, 스토리. 피드를 동시에 설정 한다면, 

슬라이드형태로 셋팅을 하셔소 스토리에서는 하나의 단일 제품으로 노출 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이런 경우 좌측 상단 프로필 부분에 밑을 확인 하시면 [스토리 확장] 버튼을 클릭하여 광고에 노출된 소비자가 

직접 페이지를 펼쳐 주셔야 합니다.


▼ 예시화면



따라서 소비자에게 슬라이드 전체를 노출 하고 싶으시다면
광고 셋팅단에서 스토리 구좌에만 노출 되도록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많이 받는 질문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기초적인 셋팅 부분에 관한 내용이었는데요

마케터 분들과 광고주분들도 이 글을 통해 광고에 활용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