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쇼츠 광고 꼭! 하셔야 합니다.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5-08

조회수 : 47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쇼츠 광고를 고민하시는 광고주님들을 위해

유튜브 쇼츠 광고가 지니고 있는 매체의 특성과 

유튜브 쇼츠 광고를 진행하였을 때, 가질 수 있는 이점에 대해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긴 글 혹은 긴 영상을 보는 것에 많은 피로감을 느끼는데요. 

특히 빨리빨리 문화가 강조되는 국내에는 더욱 발 빠르게 유튜브 쇼츠가 자리잡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2023년 쇼트 콘텐츠 트렌드 분석에서 유튜브 전체 조회수의 88%가 

무려 유튜브 쇼츠에서 발생된다고 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많은 브랜드들이 쇼츠에 주력을 기울이며,

쇼츠를 메인으로 진행하는 인플루언서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렇다면 노출수를 기반으로 브랜딩을 진행하거나, 혹은 영상 조회수를 늘리고 싶다면?!

무조건 유튜브 쇼츠를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또한 짧은 영상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서, 

'자세한 내용은 더보기를 눌러, 아래의 본문을 확인하세요.' 라는 문구를 통해 

영상 시간은 짧지만, 사람들의 직접적인 클릭 유도를 통해 

실제 10명 중 7명은 쇼츠를 통해 채널에 유입되었을 정도로 강력한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쇼츠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유튜브 쇼츠 광고를 진행하고 싶거나, 혹은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2939013384_1745376855.5737.png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