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타겟층을 사로잡는 방법? 바로 '블라인드' 앱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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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5-19

조회수 : 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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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광고를 진행하다보면, 우리 제품을 많이 구매하시는 

연령대, 성별, 관심사 같은 특정 타겟층을 확인 할 수 있으실텐데요~


그 중, 우리 제품의 타겟층이 직장인이신 분들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오늘 말씀드릴 앱, 블라인드는 직장인들의 정보 공유를 위해  

현재 약 800만명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블라인드 광고의 장점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세밀한 타겟팅


특히 직장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원하는 직군, 업종 별로  

광고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2.  높은 신뢰도


익명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솔직하고 신뢰성 있는 반응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현실성있는 바이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트렌드 반영 


MZ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광고주분들 많으실텐데요. 

특히 해당 블라인드에서는 트렌디한 유머와 밈을 이용한 광고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트렌드를 반영한 발 빠른 광고를 진행했을 때,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블라인드 광고는 구매력이 높은 직장인들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광고이기 때문에 

높은 전환률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앱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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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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