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유입 걱정, 카카오 채널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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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5-20

조회수 : 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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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우리 회사를 알리기 위해, 혹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등

다양한 이유로 광고를 진행하실 텐데요. 


특히 네이버와 같은 플랫폼에서는 구매를 위해

플랫폼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구매가 잘 일어나는데요.


하지만 UI의 편리성 때문에 실질적인 구매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일어나지만, 

실질적으로 자사몰로의 유입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의 자사몰로 소비자들을 이끌 수 있을까요?


해답은 카카오 채널 광고에 있습니다!


카카오는 우리나라 대부분의 국민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자 

대부분의 소비자가 로그인 상태로 이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물하기와 같은 관심사를 파악해

자체적으로 우리에게 맞는 타겟팅을 통해, 자사몰로의 유입을 더욱 도모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카톡 상단에 보여지는 카카오톡 비즈보드, 

카카오톡 PC 하단에 보여지는 비즈보드 등 다양한 지면에서 관심사를 노출시켜주고 

해당 광고는 자연스럽게 자사의 카카오톡 채널 및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연동시켜

자사몰로의 유입을 극대화 합니다. 


또한, 비즈보드에 다양한 소재를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사에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동영상, 비지니스 폼, 카카오 싱크, 애드뷰, 원클릭 결제 등 상황에 맞는 소재를 이용하시면 효율은 더욱 증가하겠죠?


이렇게 오늘은 자사몰 유입을 도모하는 카카오 채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어떤 업종에 어떤 매체를 사용해야할지,

어떤 소재가 어울릴지 궁금하신 분들은 편하게

하단의 연락처유지수 AE에게 상담 문의나 주세요~!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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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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