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업종,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 허수 줄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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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5-23

조회수 : 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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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DB 업종들, DB수집을 위해 잠재고객 캠페인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하지만 이 잠재고객 캠페인 DB는 많이 들어오지만, 

허수 DB도 많아서 고민이시지는 않으셨나요?


이런 허수 DB를 잡을 수 있는 꿀팁 공개해드립니다~!



우선 잠재고객 캠페인이란~?


- 메타 내에서 직접적으로 DB를 수집할 수 있는 폼을 제작해, 이탈률을 줄이는 광고 중 하나인데요. 


간단하게 DB 작성이 가능하다보니,

이상한 글만 적어놓으신 분, 적어둔지 기억도 못하시는 분 등 다양한 분들을 실제로 많이 만나보셨을 텐데요. 



이 허수 DB를 잡는 방법은  '폼 작성'에 있습니다. 


대부분 간단히 성함, 전화번호 와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간단할 수록 허수 DB는 많아집니다. 


그래서 업종 마다 일정, 지역, DB를 작성하시는 이유 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기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구체적인 정보를 요구할 수록,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왔던 분들은 나가고

진심으로 해당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은 끝까지 작성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업종에 따라 조금 전략을 달리 해야할 필요는 있습니다. 


창업 및 건축 관련 의뢰는 더욱 디테일 하게, 사진 촬영과 같은 DB 업종은 조금은 여유롭게 

이런 식으로 업종에 맞는 질문들을 추가하여 허수 DB를 줄이고, 실질적인 DB 전환률을 높여보세요~!



DB 업종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질문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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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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