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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입니다.
여름의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다가오면서
여름 이 계절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는 생각하시는 대표님들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특히 여름에는 여름철 , 휴가철에 많이 이용되는 제품군들의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광고 셋팅 전략만 잘 이용하여도 효율이 오를 수 있습니다.
여름철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휴가, 여행 , 방학등을 비롯한 야외할동이 몰리는 시기임으로
“숙소” “여행” “다이어트” “수영장” 등의 키워드 검색량이 증가합니다.
검색을 해서 유입이 되는 고객들은
“지금 우리 상품을 구매 할
확률이 높은 고객” 입니다.
과연 그럼 업종별로 어느 포인트들이 있을까요?
업종별 여름 관련 키워드
미용실 è여름 염색 , 휴가철 염색 , 여름휴가 스타일링 , 두피쿨링
네일샵 è여름휴가 네일 , 휴가 네일 , 여름 네일 , 자개네일
, 젤페디
식당 / 카페 è여름 한정 메뉴 , 시원한 식당 , 쾌적한 맛집 , 풀장
카페
병원 è여름 휴가 패키지 , 다이어트 ,여름 피부관리 , 태닝
학원 è여름방학 특강 , 여름방학 패키지 , 영어캠프 ,부트캠프
숙소 è수영장 숙소 , 풀빌라, 바캉스 숙소 , 패키지
여행
이처럼 관련 업종별로 여름에 많이 사용되는 키워드 들이 있습니다.
여름철 마케팅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전략
à여름과 관련된 문구로 광고
문구 교체
à여름에 검색이 많이되는 키워드로
SNS 제작
à SNS
참여 유도형 이벤트 사용
à여름맞이 한정 세일이나 한정
제품 강조한 문구 사용하기
이처럼 다른 계절과는 다른 특징이 있는 여름에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나 편하게 연락주시면 됩니다.
이상 이혜지 AE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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