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마케팅의 시작은, '네이버'에서 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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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7-07

조회수 :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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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요새 어떤 매체가 좋더다라, 

이런 매체가 효율이 잘 나온다더라' 와 같은

이야기들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실제로 업종에 따라 효율이 잘 나오는 매체는 다르기 마련인데요.


그럼에도 업종에 상관없이 진행하는 걸 추천드리는 매체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네이버' 입니다. 



그렇다면 왜 네이버를 추천드리는 걸까요?

 

네이버는 국내 점유율이 높고, 많은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검색 포털로

구매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접속이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질적인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의 효율이 높게 나타나는 것 뿐 만 아니라, 

구매를 위한 네이버 쇼핑광고의 효율 또한 높은 편입니다. 


또한, 타 매체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접해 자사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을 때도

주로 네이버를 이용합니다. 

즉, 자사의 브랜드를 결국 구매까지 이끌기 위해서는 

네이버 매체의 필요성이 요구되는데요! 


특히, 고관여 상품 및 서비스의 경우에는 

브랜드 검색 광고를 진행하여, 자사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하는 것 뿐 만 아니라, 브랜딩의 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다른 매체를 집행하더라도

최소한의 비용을 활용하여 네이버와 같이 광고를 집행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거나, 

그렇다면 어떤 업종에서 어떤 전략을 가지고 광고를 집행해야하는지

어려움이 있으신 광고주님분들을 편하게 연락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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