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종류 핵심정리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3-22

조회수 : 671

댓글 0


안녕하세요!

마케터 나울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종류를 정리해 드릴게요! 


네이버 검색광고란?


: 네이버 검색 사용자에게 사이트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마케팅! 이랍니다:)




대표적인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브랜드검색, 플레이스광고

이렇게 총 5가지가 있답니다!



먼저 파워링크 유형에 대해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 외부 페이지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입니다.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라는,

상품 단위의 이미지형 검색광고입니다.




파워컨텐츠

이용자의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네이버 콘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브랜드검색광고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네이버 콘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플레이스광고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라는 이용자에게 가게를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입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나 마케팅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번호 및 마케팅 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