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헤어제품 판매 업종 D사 성과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07-16
조회수 : 73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남성 헤어제품 판매 업종 D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D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월 전환매출액 2,500,000원 이상
- 운영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및 GFA
- 월 예산: 15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파워링크 자사명 키워드만 등록하여 운영
- 쇼핑검색 → 벌크 그룹으로 기본 입찰가로 운영
- 자사명 관련 키워드에서만 전환이 발생하여 키워드 확장 必
■집행 후 개선점
- 파워링크 자사명 포함/제외 그룹으로 분리하여 자사명 제외 키워드에 키워드 확장 및 세팅
- 쇼핑검색 벌크에서 전환이 발생했던 키워드 확인 후 해당 키워드들로 확장될 수 있게 추가 세팅
- 리타겟팅 병행 운영할 수 있는 GFA 제안 후 ADvoost 및 트래픽 캠페인 진행
- 네이버 SA: ROAS 1,374% 달성, 전환매출액 1,780,000원 달성 (7월 1일~15일 데이터)
- GFA: ROAS: 2,400%, 전환매출액 680,000원 달성 (7월 7일~15일 데이터)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네이버 성과 안정화 후 META 매체 확장 제안 예정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