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6팀 강윤혜입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밴드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알림 광고는 운영 중인 밴드의 맴버들에게 중요한 알림, 이벤트와 같은 특정 게시글을
새 소식과 푸시 알림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특정 성별, 연령을 타겟하여 발송 가능합니다.
단, 최근 밴드 서비스를 이용한 자에 한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바일 최적화된 상품으로
충성도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브랜드 광고가 가능합니다.
풀스크린 앱 종료 광고와 스마트 채널로 구분됩니다.
풀 스크린 앱 종료 광고는 앱 종료시 노출되는 안드로이드 전용 상품으로
브랜드 인지 효과 클릭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채널은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중 하나로
밴드 홈(내 밴드, 미션, 소모임), 새 소식, 채팅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밴드 피드 중간에 노출되어
사용자의 거부감을 줄이고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새 글 피드, 인기글과 같이 피드 영역에서 텍스트와 자연스러운 컨텐츠가 결합된 상품입니다.
성별, 연령, 요일 및 시간 등의 타겟팅을 지원합니다.
앱 설치, 동영상 조회 등의 캠페인 목적에 따라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
중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의 광고 매체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매체가 나에게 적합한지 알게 되셨나요?
아직 모르시겠나요?
그렇다면 광고 컨설팅 6팀 강윤혜에게 연락주세요.
자세한 상담으로 효과적인 매체를 찾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