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원료 판매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서원빈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25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식품원료 판매 업종 S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C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전환 매출액 1,000만원 달성
- 운영 매체: 네이버 SA
- 월 예산: 2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디바이스 별 전환 데이터 차이가 크지만, 별도 분리 운영 X
- 전환이 발생하진 않지만 입찰가가 비싼 비효율적 키워드 관리 X
- 평일/주말 데이터 확인 시 평일에만 전환이 발생하지만 주말에도 캠페인 라이브

■집행 후 개선점
- 디바이스 별로 캠페인 구분하여 세팅
- 전환이 발생하지 않고 키워드 입찰가만 비싼 비효율키워드 제거
- 전환 발생 키워드 입찰가 조정 및 세부 키워드 발굴
- 네이버 SA 라이브는 평일에만 진행 (주말 OFF)
- 전환 매출액 6월: 700만원 → 7월 1,000만원 달성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광고에서 중요한건 실제 성과를 개선시켰던 성공경험 입니다.
다양한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