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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본부 2팀 이예진입니다!
지난 인사이트에 이어서 오늘은 ASC 캠페인으로 매출 극대화하기 2편입니다.
이커머스 업종에서 ASC캠페인이 왜 중요한지 알고 계실까요?
메타에서는 타겟에 대한 AB테스트 뿐만 아니라 광고 소재에 대한 AB테스트도
메타 머신러닝이 알아서 해줄게~! 라는 기능으로 요약할 수 있는데요,
ASC캠페인을 잘 활용한다면 구매당비용 CPA를 절감할 수 있고
CTR 및 ROAS 도 상승하여 광고 운영에 대한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결국 메타 광고를 운영하는 인하우스 마케터분이나
광고주분들께서도 인사이트 도출에 시간을 사용하고
데이터 분석에 포커스를 두어 브랜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메타 ASC캠페인은 단순한 자동화 도구가 아니라
신규 고객 유입 -> 재구매 고객 관리 -> 광고 효율
모두 해결하는 이커머스 전용 퍼포먼스 광고 전략입니다.
#활용 전략
1. 신규고객 확보
메타 내 픽셀과 연동하여 전환 데이터를 확보가 중요합니다.
해당 데이터가 곧 AI학습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상품 카탈로그 기반의 광고는 다양한 제품들을 자동으로 노출시켜
특히 신제품 런칭이나 시즌성 프로모션에 효과적입니다.
예를들어,
1) 패션 쇼핑몰 -> '신상 아우터 컬렉션'ASC 셋팅
2) 뷰티 브랜드 -> 신제품 ASC 신규 고객 타겟팅
2. 재구매 고객
기존 구매 고객의 세그먼트를 업로드하여 맞춤 프로모션 광고 집행도 가능합니다.
재구매시 혜택 메세지를 활용하여 생활잡화, 뷰티, 건기식 업종에서 진행하시면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때 광고소재는 최소 5개 이상의 이미지나 영상을 추천드리며
스토리/릴스 전용 9:16 비율의 영상의 소재형태도 추천드립니다.
이커머스 업종은 운영하고 계시고 매출을 안정적으로 성장시키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ASC캠페인을 활용해서 성과를 개선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1:1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금월 선착순으로만 진행중이니 빠르게 상담 신청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광고퍼포먼스1본부 2팀 이예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home.ampm.co.kr/ae-yeahgin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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