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oost 쇼핑 캠페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으로 확대 노출
마케터 이미지
김가경 마케터
2025-09-26

조회수 : 39

댓글 0

스마트스토어 광고주님이라면, 이제 ADVoost 쇼핑 캠페인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다양한 검색 및 콘텐츠 지면까지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매출 기회를 한층 더 넓히는 이번 변화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적용 일자

  • 2025년 9월 24일(수) 18:00

2. 적용 지면

ADVoost 쇼핑 광고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웹 주요 지면에도 확대 적용됩니다.

  • 네이버 통합검색 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관련 영역 (모바일, PC)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지면 (모바일, PC, 앱)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콘텐츠 지면 (모바일, PC, 앱)

※ 광고 노출 대상 지면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image.png

image.png


3. 기대 효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검색 및 콘텐츠 지면에 광고를 노출하여, 상품 발견 기회를 높이고 매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4.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ADVoost 쇼핑 캠페인은 네이버 쇼핑 상품을 기반으로 AI가 자동 최적화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입니다.

  • 별도 소재 등록 없이 쇼핑몰 연결 및 간단한 예산 설정만으로 운영 가능

  • 실시간 성과 최적화로 검색 지면과 콘텐츠 지면 전반에서 전환 가치 극대화

  • 전자/가전, 생활용품, 화장품/미용, 의류/패션 등 다양한 업종 광고주가 이미 높은 성과를 경험

image.png

image.png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