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규 브랜딩 광고 (기념일광고) 긴급!! 추가 부킹 오픈

김창빈 마케터
2025-09-30
조회수 : 4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창빈 입니다.
이번에 네이버에서 출시된 기념일 광고에 대해 설명 드리려 합니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어린이날, 추석, 크리스마스 등 특정 기념일 키워드 검색시 제품, 서비스가 노출 됩니다.
선물 시즌 집중 전환을 확보하거나 브랜딩 및 트래픽 확보에 용이합니다.
기념일광고 노출 방식
기념일광고 노출유형
-추석시즌 현재 노출중인 광고-
현재 구좌는 종료되었으며, 본래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오픈예정이었습니다.
다만, 추가로 9/30일(화) 오늘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입찰이 시작되어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8일 금요일로, 한국시간 11월 29일새벽 입니다.
이에 맞춰서 광고 진행하고 싶은 분은 빠르게 연락주시면 부킹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