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규 브랜딩 광고 (기념일광고) 긴급!! 추가 부킹 오픈
마케터 이미지
김창빈 마케터
2025-09-30

조회수 : 4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창빈 입니다.

이번에 네이버에서 출시된 기념일 광고에 대해 설명 드리려 합니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어린이날, 추석, 크리스마스 등 특정 기념일 키워드 검색시 제품, 서비스가 노출 됩니다.

선물 시즌 집중 전환을 확보하거나 브랜딩 및 트래픽 확보에 용이합니다.


image.png


기념일광고 노출 방식

image.png


기념일광고 노출유형 

image.png

-추석시즌 현재 노출중인 광고-

image.png


현재 구좌는 종료되었으며, 본래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오픈예정이었습니다.

다만, 추가로 9/30일(화) 오늘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입찰이 시작되어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8일 금요일로, 한국시간 11월 29일새벽 입니다.

이에 맞춰서 광고 진행하고 싶은 분은 빠르게 연락주시면 부킹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