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재고객양식 캠페인 세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잠재고객양식이란?
잠재고객 수집을 위한 광고 캠페인으로, 사용자가 광고 내에서 바로 연락처나 정보를 제출할 수 있는 캠페인 입니다!
잠재고객캠페인 세팅 전략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1.광고소재
메타에서는 광고소재가 정말 중요합니다
세팅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도 중요하지만
소재를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따라 전환률이 달라집니다!
첫번째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영상,이미지 소재!
영상과 이미지는 짧고 임펙트있고 눈에 확 띄어야 효과적입니다!
두번째로 가독성이 좋고 길지않은 문구를 사용하기!
글이 작거나 길면 한 눈에 들어오지 않기때문에 한번 슥 볼때 읽고 멈칫할수있는 내용이 좋습니다!
<이미지 문구 예시>
예시를 보면 1억이란 단어와 황금색 배경과 금화를 밟고있는 게 눈에 띄죠! 이렇게 눈에 띄게 만드는게 좋습니다!
세번째로 명확한 CTA로 해야 DB를 쌓을수있는 확률이 올라갑니다!
상담이나 문의형인경우엔 3초만에 무료 견적 받아보기!, 클릭 한 번으로 성공사례 확인하기!
경험 유도형인경우엔 1,000개 브랜드가 선택한 이유 보기! , 실제 고객 결과 보기 등
이렇게 명확하고 클릭하고싶은 CTA로 만들어야 좋습니다!
네번째로 잠재고객양식을 최적화 시키는것이 좋습니다!
양식을 작성할때 이름 전화번호정도와 지역정도로 간소화하여야
소비자분들도 적는것에대해 귀찮아하지않고 작성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너무 간소화하면 DB를 쌓을순 있겠지만
실제로 이용할려는 소비자들이 아닌 허수DB가 쌓일수 있어서
초기엔 양식을 간소화하고 실제이용고객들의 DB가 쌓이면 그대로 유지하고
허수DB가 쌓인다면 양식을 작성하는 이유,일정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기재하도록 유도하면
허수DB들은 제외되고 실제관심이 있으신 DB들만 쌓이게 됩니다!
지금까지 김선명대리 였습니다!
허수DB없고 실용성있는DB가 필요하신 분들께선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문의가능시간: (월~금,9~6시)
문의가능시간 아니더라도 연락남겨주시면
익일에 연락드리겠습니다!
02 - 6049 - 4493 (김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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