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광고에서의 장점:
전환, 머신러닝(최적화)기능이 최상위 수준이다.
여기서 '머신러닝'이란 '스스로 학습하는 기능' 이자 '알고리즘'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META 픽셀
메타 픽셀이란 고객들이 자사의 웹사이트에서 취한 행동을 파악하여 광고의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코드이다.
메타 픽셀 특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효율적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한다.
1. 목적에 맞는 사람들에게 광고 노출
2. 전환 광고 진행을 통한 매출 증가
3. 정교하고 효과적인 광고 성과 측정
픽셀! 픽셀의 중요성
트래픽 캠페인 VS 전환 캠페인
트래픽 캠페인 목적: 사용자를 웹사이트나 랜딩페이지로 유입시키는데 초점을 맞추는 캠페인
즉, '클릭(방문)'을 많이 확보해 노출대비 클릭률을 높이는데 유리
특징: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은 이용자에게 우선적으로 노출
픽셀 없이도 운영이 가능하지만, 방문 이후 행동을 추적하지는 못함
CPC클릭당 비용이 비교적 낮고,유입력 확복에 효율적
다만, 방문자는 많아도 구매나 문의로 이어지는 전환율은 낮은 편
전환 캠페인
전환 캠페인 목적: 단순 클릭이 아닌 실질적인 전환을 확보하는데에 초점을 둠.
매출이나 KPI 전환율 중심의 퍼포먼스형 캠페인
특징: 픽셀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픽셀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매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광고를 최적화
CPC가 다소 높지만, 효율적인 타겟팅으로 전환당 비용이 안정적으로 관리
메타 타겟 설계
광고의 대상이자 광고를 볼 사람, 타겟을 설계
타겟 종류: 맞춤 타겟 , 유사타겟, 핵심타겟<---->
맞춤 타겟: 우리 비지니스와 직접적인 상호작용한 유저
유사 타겟 및 유사 타겟 : 맞춤 타겟 유저와 유저와 유사한 행동을 번역을 하는 유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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