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나도 알자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5-10-29

조회수 : 58

댓글 0
META란
메타 광고란 ( 페이스북 / 인스타 ) 형태로 게재되는 모든 광고

image.png

예산 설정: 캠페인 단위의 일 예산 / 총 예상 설정

과금 방식: oCPM (최적화된 CPM)---> 1,000회 노출 당 비용

특장점: 전환, 머신러닝 (최적화) 기능 최상위 수준

image.png

*머신러닝 : 스스로 학습하는 기능 = 픽셀

- 가장 수익과 높게 직결되는 광고 매체

- 구매력 높은 이용자가 많음




메타 픽셀

트래픽 캠페인 VS 전환 캠페인

-트래픽 : 고객의 유입확보 목적으로 하는 캠페인

- 전환 캠페인 : 고객의 전환 확보을 목적으로 하는 캠페인

image.png

*트래픽 캠페인은 목적에 따라 픽셀 설치 가능할 수도 아닐 수도 있음


메타 타겟 : 광고의 대상이자 광고를 볼 사람

타겟 유형별

핵심 타겟 - 연령, 성별, 위치 등 기본적인 데이터 & 최근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는지 등을 설정하는 타겟팅이다.

맞춤 타겟 - 우리 비지니스와 직접 상호작용한 유저 ( 구매, 결제시작, 페이지 뷰, 콘텐츠 뷰 등 )

유사 타겟 - 맞춤 타겟 유저와 유사한 행동을 하는 유저 ( 유사정도 선택 가능 )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명함.png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터 김진수 AE

"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