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나도 알자

김진수 마케터
2025-10-29
조회수 : 58
댓글 0
META란
메타 광고란 ( 페이스북 / 인스타 ) 형태로 게재되는 모든 광고

예산 설정: 캠페인 단위의 일 예산 / 총 예상 설정
과금 방식: oCPM (최적화된 CPM)---> 1,000회 노출 당 비용
특장점: 전환, 머신러닝 (최적화) 기능 최상위 수준

*머신러닝 : 스스로 학습하는 기능 = 픽셀
- 가장 수익과 높게 직결되는 광고 매체
- 구매력 높은 이용자가 많음
메타 픽셀
트래픽 캠페인 VS 전환 캠페인
-트래픽 : 고객의 유입확보 목적으로 하는 캠페인
- 전환 캠페인 : 고객의 전환 확보을 목적으로 하는 캠페인

*트래픽 캠페인은 목적에 따라 픽셀 설치 가능할 수도 아닐 수도 있음
메타 타겟 : 광고의 대상이자 광고를 볼 사람
타겟 유형별
핵심 타겟 - 연령, 성별, 위치 등 기본적인 데이터 & 최근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는지 등을 설정하는 타겟팅이다.
맞춤 타겟 - 우리 비지니스와 직접 상호작용한 유저 ( 구매, 결제시작, 페이지 뷰, 콘텐츠 뷰 등 )
유사 타겟 - 맞춤 타겟 유저와 유사한 행동을 하는 유저 ( 유사정도 선택 가능 )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