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기본세팅 방법

김진수 마케터
2025-10-30
조회수 : 60
댓글 0
1. 유튜브 광고
구글 애즈(Google Ads) 플랫폼을 통해 유튜브 내에 노출되는 영상 기반 광고 상품군으로,
광고 목표(브랜딩·트래픽·전환) 에 맞춰 구성된 캠페인 단위의 광고 상품을 의미합니다.
1) 캠페인 설정에 들어가서 디스플레이,동영상 중 광고 상품 동영상 광고를 선택합니다.

2) 캠페인 이름 및 광고 형식을 선택합니다.


3) 입찰 전략, 예산, 위치,언어 ,세부설정을 하고


4) 잠재고객 세그먼트(타겟 세분화) 및 키워드,주제,제외 키워드 등을 입력까지 하면 캠페인 세팅은 마무리가 됩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