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기본세팅 방법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5-10-30

조회수 : 60

댓글 0

1. 유튜브 광고

구글 애즈(Google Ads) 플랫폼을 통해 유튜브 내에 노출되는 영상 기반 광고 상품군으로,

광고 목표(브랜딩·트래픽·전환) 에 맞춰 구성된 캠페인 단위의 광고 상품을 의미합니다.



1) 캠페인 설정에 들어가서 디스플레이,동영상 중 광고 상품 동영상 광고를 선택합니다.

image.png

2) 캠페인 이름 및 광고 형식을 선택합니다.

image.png


image.png

3) 입찰 전략, 예산, 위치,언어 ,세부설정을 하고 

image.png

image.png

4) 잠재고객 세그먼트(타겟 세분화) 및 키워드,주제,제외 키워드 등을 입력까지 하면 캠페인 세팅은 마무리가 됩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명함.png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터 김진수 AE

"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