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지털 옥외광고 애드부스트 스크린 출시
마케터 이미지
김창빈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김창빈 입니다.

근래 네이버 광고에서 애드부스트 캠페인은 소상공인 대상 광고 세팅에 있어서 부담을 줄이고
가장 효율좋은 지면으로 노출하여 광고를 진행해주는 캠페인 입니다.

최근 이 인기에 힘입어서 네이버에서 옥외광고로 애드부스트 스크린을 10월 출시 했습니다.
애드부스트 스크린은 네이버 광고 플랫폼을 통해 영화관, 대중교통, 식당 등 외부 디지털 매체에 영상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AI 기반 광고 설루션이다. 옥외광고 집행의 전 과정을 통합한 상품으로 매체 탐색·관리에 투입되는 비용부터 검수 체계까지 일원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옥외광고 시장 진출은 국내 광고업계에 상당한 파급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이버의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를 통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쏠리는 애드 부스트 캠페인을 광고주 분들께서 확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s://www.news1.kr/it-science/general-it/5918607">[단독] 네이버, 옥외광고 시장 진출…'애드부스트 스크린' 출시 - 뉴스1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