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지털 옥외광고 애드부스트 스크린 출시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19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김창빈 입니다.

근래 네이버 광고에서 애드부스트 캠페인은 소상공인 대상 광고 세팅에 있어서 부담을 줄이고
가장 효율좋은 지면으로 노출하여 광고를 진행해주는 캠페인 입니다.

최근 이 인기에 힘입어서 네이버에서 옥외광고로 애드부스트 스크린을 10월 출시 했습니다.
애드부스트 스크린은 네이버 광고 플랫폼을 통해 영화관, 대중교통, 식당 등 외부 디지털 매체에 영상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AI 기반 광고 설루션이다. 옥외광고 집행의 전 과정을 통합한 상품으로 매체 탐색·관리에 투입되는 비용부터 검수 체계까지 일원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옥외광고 시장 진출은 국내 광고업계에 상당한 파급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이버의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를 통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쏠리는 애드 부스트 캠페인을 광고주 분들께서 확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s://www.news1.kr/it-science/general-it/5918607">[단독] 네이버, 옥외광고 시장 진출…'애드부스트 스크린' 출시 - 뉴스1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